BUTIPL
김한아 마케터
2023-02-09
조회수 : 668
댓글 : 0
조회수 : 66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및 ROAS 증가
집행 성과
ROAS 200% 증가
집행 내용
[META]
월 예산 : 3,000,000원
광고 초반
- 초반에는 광범위한 타겟에 노출하여 머신러닝 가동
광고 중반 이후
- 머신러닝 최적화 이후 전환 / 유입이 발생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세부 타겟팅
- 리타겟팅 / 유사타겟팅 진행
소재
- 트래픽 상승을 위한 영상 소재 / 이벤트 소재 등 다양하고 주기적인 소재 교체로 인한 광고 피로도 저하, 전환율 상승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