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칠성몰
김한아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mall.lottechilsung.co.kr/

마케팅 KPI

전환 극대화

집행 성과

노출량 60% 상승 / ROAS 400% 상승

집행 내용

-키워드 최적화>효율/비효율 키워드 필터링>활용 가능한 키워드 풀 확보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메인 상품 위주 소재 운영을 통한 CTR 개선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