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칠성몰
김한아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736
댓글 : 0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mall.lottechilsung.co.kr/
마케팅 KPI
전환 극대화
집행 성과
노출량 60% 상승 / ROAS 400% 상승
집행 내용
-키워드 최적화>효율/비효율 키워드 필터링>활용 가능한 키워드 풀 확보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메인 상품 위주 소재 운영을 통한 CTR 개선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메인 상품 위주 소재 운영을 통한 CTR 개선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