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업종 I사
김한아 마케터
2023-03-02
조회수 : 81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itall.com

마케팅 KPI

센터별 유입당 단가 1,000원 아래

집행 성과

센터별 유입당 단가 1,000원 아래

집행 내용

집행기간 : 2021.05~2022.08


광고비용 : 월 1500만원


광고성과 : 센터별 유입당 단가 1,000원 아래


핵심전략 : 

학원이기때문에 1년간 학사일정이 있기때문에 학사 일정에 따라 키워드 운영

- 메인키워드 캠페인, 지역 캠페인 생성 후, 지역별 그룹을 만들어 진행 (중복키워드 제외하여 키워드 총 6만개 운영)

- 주별로 전달되는 센터별 영업지수에 따라 키워드 입찰 수시 진행

- 구글의 경우, 학사 일정에 따라 주요 프로모션 집행시 관련하여 GDN과 디스커버리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