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커티브
김한아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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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packative.com/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광고비 60만원, ROAS 2900%

집행 내용

도넛 박스, 피자 박스, 디퓨저 박스 등

유통 박스 제작 전문 B2B 업체

기존에 대행사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대행사 측에서 정확한 광고비 소진 내역 및 데이터를 전달 받지 못했기 때문에 대행사 교체

기존의 광고비 50만원 정도 소진하였으나, 전환 성과 0원이였으며

대행 후 1월 성과, ROAS 2900% 달성

B2B 업체이기 때문에

1. 파워링크 그룹화 및 디바이스 분리


2. 확장소재 적극 활용

3. 박스별 키워드 세팅

해당 세팅을 통해서 파워링크 효율 극대화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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