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래빗
김한아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117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low-rabbit.com

마케팅 KPI

집행 성과가 50% 미만, SNS 성과 개선 ROAS 200%

집행 성과

현재 100%

집행 내용

다이어트 식품을 위주로 판매하는 업체로써

기존의 대행사의 미흡한 관리로 광고 성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상황

따라서, 기존의 SNS 성과를 처음부터 다시 세팅하여 진행



1. 신제품 소재 세팅 및 성과 테스트 중요

2. 타겟팅 테스트를 통해서 성과 측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