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타로
김한아 마케터
2023-02-17
조회수 : 760
댓글 : 0
조회수 : 76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DB문의량 15배 증가, 자사 검색량 1,200% 증가
집행 내용
[이관 전]
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
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
--------------------------------------------------------------------------
[이관 후]
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 꼬리물기 입찰 진행
평균 3-4순위 노출로 진행
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
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
[결과]
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
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200%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