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타로
김한아 마케터
2023-02-17
조회수 : 76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DB문의량 15배 증가, 자사 검색량 1,200% 증가

집행 내용

[이관 전]

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 

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


--------------------------------------------------------------------------


[이관 후]

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  꼬리물기 입찰 진행

평균 3-4순위 노출로 진행 

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

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


[결과]

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

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200%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