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새벽시장
김한아 마케터
2023-02-17
조회수 : 8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freshuiseong

마케팅 KPI

ROAS 200%이상

집행 성과

ROAS 152%->323%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 노제연동제한 등의 이슈 시 즉각적인 대응을 통한 해결

- 노출되는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여 상순위 노출하여 클릭률 증대

- 소구점 여러개로 나뉘어 노출순위 관리 및 유입증대와 전환율 증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