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싹쿠아
김한아 마케터
2023-02-17
조회수 : 75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키워드 최대한 많이 등록

집행 성과

자사 검색량

집행 내용

[집행전]

제품군 (디퓨저, 향수, 차량용방향제) 캠페인 분리가 안되어 있는

신생 업체 


--------------------------------------------------------------

[이관 후]

제품 카테고리별 분류를 통한 개별 입찰 진행
키워드 조합 최대화를 통한 캠페인 증대



[결과]

문의량 증대 및 B2B 사업 확장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