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아파이낸스
유호준 마케터
2023-02-23
조회수 : 75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16439367037150.dbcart.net/

마케팅 KPI

평균 DB당 단가 25,000원 이하로 감소

집행 성과

평균 DB당 단가 22,500원 달성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동종 업종 대비 높은 DB당 단가로 비효율적인 광고 집행

2. 명확한 타겟팅 없이 단순 광고 노출 진행 중



광고주 요청사항


자사 웹페이지 유입수 증가 및 상담문의 증가 요청



성과개선 솔루션 도출


1. 기존 광고 이력을 통한 데이터 활용 방안 구상


1-1 전환 최대화 캠페인 운영

1-2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 캠페인 운영



※ 광고 초기 2022.10.01 ~ 16일 간의 데이터 지표


> 소진되는 광고비용 대비 저조한 전환수, 및 7만원대의 전환당 비용 확인


클릭수 최대화 캠페인 : 타겟팅 세분화 및 소재 개선을 통한 클릭수 향상 및 CPC단가 하향 집행


◆ 타겟팅 세분화




추가적으로 각 타겟팅별 주요 고객 인구통계별 타겟팅 적용을 통하여 유의미하고 효율적인 광고 집행


대출 업종에 관심이 많은 경제 인구 35~64세 위주로 타겟팅 진행




◆ 소재의 다양한 기획을 통하여 고객 소구점 발굴





결과


웹사이트 유입 : 이전 대비 약 8배 가량 증가

Total ROAS : 현재 DB당 단가 22,481 이관 당시 DB단가 약 80,000원 대 (약 355% 감소)




이후 성과별 지속적인 모니터링 진행 및 카카오, META 등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매체 확장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