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김한아 마케터
2023-05-08
조회수 : 50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CPA 15,000원대

집행 성과

CPA 10,000원대

집행 내용

1. 네이버의 경우, 메인키워드/ 지역키워드로 나눠서 집행중
메인의 경우, 키워드당 단가가 1만원 이상으로 매우 높은 편이라 지역키워드 및 세부키워드 위주로 운영
2. 카모/TG는 리타게팅 배너 광고로 활용하였으며, 해당 매체에서 DB단가 1.5만원대로 운영하면서 전체 단가 낮춤
3. 구글의 경우, 검색광고, GDN, 디스커버리, 동영상 광고 진행하였으며, 이중 디스커버리에서 가장 효율이 좋아 디스커버리 위주로 운영
4. ADN은 패널 광고용으로 활용하였음 일 1만원 최소 예산으로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