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음주택
김한아 마케터
2023-06-02
조회수 : 5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jieumjutaek.com/

마케팅 KPI

계약 성사 월 4건

집행 성과

계약 성사 5건

집행 내용

SA 
- T&D 매칭 및 키워드 그룹 분류 (시간,연령,성별)

- 소재 교체 : 연령층이 높은 유저 타겟 -> 보다 직관적인 확장 소재로 문의량 증가 유도 (예 : 카카오 전화)
- 메인 키워드 입찰 유지 및 서브 키워드 볼륨 확대


DA

- 소재 확장 -> 기존 소재의 수 한정적

- 소재 A/B 테스트 -> 폰트 (고딕 VS 굴림)

- 타겟 테스트 및 리타겟팅 위주 집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