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토닥
유호준 마케터
2023-06-05
조회수 : 4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lancheckup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집행 성과

ROAS 60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ROAS 500% 이상

2) 취급 제품 : 혈압기/ 파라핀베스


3) 운영 전략 :

가정용/ 의료용/ 기관용 으로 그룹 및 키워드를 분류하여 운영.

-혈압기 -> 가정용 전환율 ↑

-파라핀베스 -> 의료용 전환율 ↑으로 확인하여, 제품별 전환 키워드 발굴 후 

꾸준한 키워드 스크럽을 통해  과금을 줄이고, 전환키워드로 부터의 유입율을 증대.


4) 운영 결과 : 광고비 약 120만원/ 매출액 약 730만원 달성하여, 꾸준한 관리 및 광고 매체 확장 예정에 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