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토닥
유호준 마케터
2023-06-05
조회수 : 492
댓글 : 0
조회수 : 4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lancheckup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집행 성과
ROAS 60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ROAS 500% 이상
2) 취급 제품 : 혈압기/ 파라핀베스
3) 운영 전략 :
가정용/ 의료용/ 기관용 으로 그룹 및 키워드를 분류하여 운영.
-혈압기 -> 가정용 전환율 ↑
-파라핀베스 -> 의료용 전환율 ↑으로 확인하여, 제품별 전환 키워드 발굴 후
꾸준한 키워드 스크럽을 통해 과금을 줄이고, 전환키워드로 부터의 유입율을 증대.
4) 운영 결과 : 광고비 약 120만원/ 매출액 약 730만원 달성하여, 꾸준한 관리 및 광고 매체 확장 예정에 있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