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를 꼭 활용해야만 하는 이유!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4-02-07

조회수 : 108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확장소재는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도구로

이미지나 추가제목, 가격 등을 파워링크에 추가할 수 있는데요!

확장소재를  잘 활용한다면 파워링크 안에 있는 다른 업체보다 더 큰 이목을 끌 수 있겠죠?


그럼 확장소재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이미지


가장 먼저 기본이 되는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는 상품이나 브랜드와 같은 대표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다른 업체들 보다 먼저 눈길이 갈 수밖에 없겠죠?

더불어 이미지를 통해 광고 공간을 확대시키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추가제목


제목 뒤에 추가제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광고 공간의 확대와 더불어 차별화되는 제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홍보문구


이벤트, 할인, 신상품을 언급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활용하신다면 더 효과적인 광고 효율을 낼 수 있겠죠?


4. 서브링크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브링크입니다.

상품의 카테고리를 구분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쉽게 유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5. 가격링크



상품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확장소재입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가격을 노출할  수 있어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확장소재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확장소재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확장소재는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지금까지 AMPM글로벌 김정아 마케터였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