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성과증대 사례

김한아 마케터
2023-11-30
조회수 : 336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건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후
건기식 브랜드 ROAS 200% 이상씩 증대
개요
시그니처 키워드 생성, 홈쇼핑 시간대에 따른 상세 운영
집행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의 낮은 ROAS 개선하기 위해
AMPM글로벌의 건강기능식품 레퍼런스들을 적극 활용하여 최적의 미디어믹스 및 광고운영을 통해 ROAS 개선
동일광고비용 대비 노출량, 클릭율, 전환율, 전환수 모두 기존대비 100~300% 이상 성과 증대
핵심적인 운영전략들로는 시그니처 키워드 생성, 홈쇼핑과의 상관관계 분석 등 상세하면서 구체적인 방향성의 전략구성으로
높은 성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