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성과증대 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1-30

조회수 : 336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건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후
건기식 브랜드 ROAS 200% 이상씩 증대
개요
시그니처 키워드 생성, 홈쇼핑 시간대에 따른 상세 운영
집행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의 낮은 ROAS 개선하기 위해

AMPM글로벌의 건강기능식품 레퍼런스들을 적극 활용하여 최적의 미디어믹스 및 광고운영을 통해 ROAS 개선

동일광고비용 대비 노출량, 클릭율, 전환율, 전환수 모두 기존대비 100~300% 이상 성과 증대

핵심적인 운영전략들로는 시그니처 키워드 생성, 홈쇼핑과의 상관관계 분석 등 상세하면서 구체적인 방향성의 전략구성으로

높은 성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