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집행중
마케터 이미지
박인수 마케터
2023-11-30

조회수 : 1341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
집행 전
자사 검색량 1000~2000 집행예산 월간 5000~6000만원 로아스수치 90~110%
집행 후
자사검색량 4000~5000 검색량증가 집행예산 월간 5000~6000만원 로아스수치 300~400%
개요
추가매체확장 타겟세분화 및 컨텐츠 및 홈페이지 개선안 제안
집행내용

제품군 주타겟 연령대별 소재 별도 분리 운영 및 매체 세분화 작업

검색광고 캠페인 그룹 세분화를 통한 광고비 누수 절감 

절감된 비용으로 신규 매체 확장 및 추가 키워드 발굴에 유의미한 비용 소진 및 소재 A/B테스트 지속 진행

신규 배너 매체 및 CRM 리타겟팅 매체 확장으로 통한 전환 고객 추가 확보

가용 예산 범위 안에서 최소 비용으로 집행할 수 있는 방향 제시

컨설팅 진행 중 가감 없는 솔직한 소통을 통한 신뢰관계 형성을 통해 4년 이상 현재까지 집행 중


각 매체별 최적화 작업부터 컨텐츠 아이디어 쉐어링 및 제작지원 거기에데이터분석 합리적인 가격의 바이럴 실행까지 

종합 컨설팅을통한 매출성장 및 로아스 300%개선성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