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종 네트워크 배너광고 효율 잡기 PART 2.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3-30

조회수 : 700

댓글 0

녕하세요.

AMPM Global 마케터 조보경입니다.


지난 컨텐츠에 이어, 

수정 방향에 대한 결과를 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이시나요?


CPC 39원

짧은 기간 내 100만이 넘는 노출 수

30,000 이상 모수

평균 ROAS 700!



어떻게 캠페인을 나누었는지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


성공 비결


1. 꼼꼼한 캠페인 세팅

우선 노출 매체별로 나누고,

모바일 : PC = 7 : 3 으로 나누고,

리타겟팅 / 오디언스 / 키워드 타겟팅까지 여러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려, 모수를 쌓는 동시에
쌓인 모수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까지 진행했습니다 




2. 적절한 소재 교체

1~2주의 경과를 보고, 소재를 즉각적으로 교체했습니다.

연령대에 맞는 셀링 포인트를 잡고 소재 문구 작성,

눈에 띌 수 있는 디자인과 문구 디자인을 설정하여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하루 최대 ROAS 2,000% 이상까지 나오는 등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