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종 네트워크 배너광고 효율 잡기 PART 2.

김한아 마케터
2023-03-30
조회수 : 70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Global 마케터 조보경입니다.
지난 컨텐츠에 이어,
수정 방향에 대한 결과를 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이시나요?
CPC 39원
짧은 기간 내 100만이 넘는 노출 수
30,000 이상 모수
평균 ROAS 700!
어떻게 캠페인을 나누었는지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
성공 비결
1. 꼼꼼한 캠페인 세팅
우선 노출 매체별로 나누고,
모바일 : PC = 7 : 3 으로 나누고,
리타겟팅 / 오디언스 / 키워드 타겟팅까지 여러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려, 모수를 쌓는 동시에
쌓인 모수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까지 진행했습니다
2. 적절한 소재 교체
1~2주의 경과를 보고, 소재를 즉각적으로 교체했습니다.
연령대에 맞는 셀링 포인트를 잡고 소재 문구 작성,
눈에 띌 수 있는 디자인과 문구 디자인을 설정하여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하루 최대 ROAS 2,000% 이상까지 나오는 등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