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검색광고 최강자 네이버의 방향성, 알고 계셨나요?

심수빈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73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2본부 2팀 심수빈 AE입니다. 모바일 시대에도 검색광고가 여전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잘 세팅하면, 제품력이 충분한 상품 홍보가 최적화로 가능하게 됩니다. 특히 네이버, 구글, 메타 등 디지털 광고 매체를 적합하고 적절히 믹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를 잘 활용하면 많은 대표님들과 창업가 분들께서 똑같은 광고비로도 더 효율적인 성과 창출이 가능하다는 이슈는, 마케터라면 당연히 흥미를 가져야 할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네이버 처럼 검색 프로덕트를 시작으로 쇼핑, 광고까지 섭력한 기업이 많지 않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우리나라의 '네이버'처럼 특수한 IT기업이 또 없다는 확인을 재차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특별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진출까지 감안해 미국의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서비스 기업이자 북미 최대 온라인 C2C(개인간거래) 플랫폼, 포시마크를 인수하는 등 글로벌 커머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도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우리의 고객이 될 수 있는 법, 유저가 필요한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때로는 감성적인 접근까지 기획해 광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광고주님에게 최적화된 검색 광고 기획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인사이트 글에서는 본격적인 광고 세팅을 위한 시스템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다루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슈를 다루면서도 끊임없이 변하는 마케팅 시장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공동 성장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들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제게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리고, 광고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편하게 연락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