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검색광고 최강자 네이버의 방향성, 알고 계셨나요?
마케터 이미지
이가람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263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2본부 2팀 심수빈 AE입니다. 모바일 시대에도 검색광고가 여전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잘 세팅하면, 제품력이 충분한 상품 홍보가 최적화로 가능하게 됩니다. 특히 네이버, 구글, 메타 등 디지털 광고 매체를 적합하고 적절히 믹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를 잘 활용하면 많은 대표님들과 창업가 분들께서 똑같은 광고비로도 더 효율적인 성과 창출이 가능하다는 이슈는, 마케터라면 당연히 흥미를 가져야 할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네이버 처럼 검색 프로덕트를 시작으로 쇼핑, 광고까지 섭력한 기업이 많지 않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우리나라의 '네이버'처럼 특수한  IT기업이 또 없다는 확인을 재차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특별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진출까지 감안해 미국의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서비스 기업이자 북미 최대 온라인 C2C(개인간거래) 플랫폼, 포시마크를 인수하는 등 글로벌 커머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도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우리의 고객이 될 수 있는 법, 유저가 필요한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때로는 감성적인 접근까지 기획해 광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광고주님에게 최적화된 검색 광고 기획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인사이트 글에서는 본격적인 광고 세팅을 위한 시스템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다루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슈를 다루면서도 끊임없이 변하는 마케팅 시장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공동 성장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들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제게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리고, 광고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편하게 연락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