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검색광고 최강자 네이버의 방향성, 알고 계셨나요?
마케터 이미지
심수빈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73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2본부 2팀 심수빈 AE입니다. 모바일 시대에도 검색광고가 여전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잘 세팅하면, 제품력이 충분한 상품 홍보가 최적화로 가능하게 됩니다. 특히 네이버, 구글, 메타 등 디지털 광고 매체를 적합하고 적절히 믹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를 잘 활용하면 많은 대표님들과 창업가 분들께서 똑같은 광고비로도 더 효율적인 성과 창출이 가능하다는 이슈는, 마케터라면 당연히 흥미를 가져야 할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네이버 처럼 검색 프로덕트를 시작으로 쇼핑, 광고까지 섭력한 기업이 많지 않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우리나라의 '네이버'처럼 특수한  IT기업이 또 없다는 확인을 재차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특별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진출까지 감안해 미국의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서비스 기업이자 북미 최대 온라인 C2C(개인간거래) 플랫폼, 포시마크를 인수하는 등 글로벌 커머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도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우리의 고객이 될 수 있는 법, 유저가 필요한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때로는 감성적인 접근까지 기획해 광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광고주님에게 최적화된 검색 광고 기획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인사이트 글에서는 본격적인 광고 세팅을 위한 시스템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다루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슈를 다루면서도 끊임없이 변하는 마케팅 시장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공동 성장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들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제게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리고, 광고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편하게 연락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파트너,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심수빈

네이버, 구글, 메타 매체를 기반으로 한 제품 홍보의 성공을 목표로 실현시키는 마케터 심수빈AE 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