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떤 유튜브를 많이 보고 왜 많이 보는가? 를 생각한다면 광고 기회,제작,세팅 등 어떻게 해야 효율이 좋을지 아실겁니다
마케터 이력:https://inside.ampm.co.kr/ae-joo23/member/
“의미 없는 광고 성과”, “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 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