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 영상광고? 이 영상하나로 종결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7-11

조회수 : 629

댓글 0


내가 어떤 유튜브를 많이 보고 왜 많이 보는가? 를 생각한다면 광고 기회,제작,세팅 등 어떻게 해야 효율이 좋을지 아실겁니다

마케터 이력:https://inside.ampm.co.kr/ae-joo23/membe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