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은 성공! 나는 실패 ? 그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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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혁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6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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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언제나 V.I.P를 만난다!  AMPM 광고컨설팅4팀 마케터 안형주 입니다! 


저는 이번에 아주 기초적이지만 놓치고 있는 부분 , 경쟁사 및 타사업장은 성장하고 올라가는 매출들

하지만! 나는 발전이 늦고 성장이 더딘다 하는 근본적이고 바뀌어야할 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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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대표적인 2가지 광고 종류를 알아보고 예시를 들어볼까 합니다! 


 먼저 나의 사업 아이템으로 어떤 광고를 해야하고 접근해야 효율이 나올까??




- 제일 기본이지만 제일 안지켜지는 부분이 바로 이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예를 들면 나는 나의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인식을 시키고 싶다라고 라고 생각하면 


그림과 같이 브랜드를 클릭하지 않아도 보여지는 로고 및 상품들 클릭하지 않아도 노출될수 있는 시각적으로 접근성을 높히는 광고를 택하는것이 효율적인 광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 나는 매출을 늘리고 구매에 목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다면




이처럼 고객들의 유입을  유도할수있는  제품에 이벤트 및 이미지,가격,할인 등등을 통해서 

고객들의 클릭을 유도를 해서 전환율을 높이고 정말 필요한 고객, 그에 맞는 고객들을 찾아 구매를까지

유도할수 있는 광고 를 집행하는것이 제일 좋은 광고라고 할수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광고에는 무궁무진한 방법과 메체가 있습니다. 

광고는 누구나 할수있지만 어떠한 방식으로 광고를 하느냐에따라 그 효율이 천차만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런 광고를 집행하기 까지 전문적인 요소와 이슈를 잘알고 장기적인 관리까지를 할수 있는 마케터 등등

성공적인 요소를 만들어가는 과정 전체가 성공한 광고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본이 탄탄하고 근본적으로 다가가는 컨설팅을 하고 싶다면 

 AMPM 안형주 마케터에게 요청해주시면 자세히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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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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