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AMPM 글로벌갈동선마케터입니다.
오늘은뷰티 업종이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로
효과적인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뷰티 업종에서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의
ROAS를 향상시키기 위한 광고 전략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 중 간략하게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타겟 오디언스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의 고객 프로필을 정의하고
타겟 오디언스를 세분화해야 합니다.
나이,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을 고려하여 광고 세팅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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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소셜 미디어 적극 활용
뷰티 제품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므로
Instagram, Facebook, TikTok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시각적 광고 콘텐츠를 공유하고 상품을 홍보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팁을 드리자면 광고 텍스트와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눈에 띄고 흥미로운 광고 소재를 제작해야 합니다.
뷰티 제품은 시각적 매력을 끌리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콘텐츠에 더욱 흥미를 느낍니다.

3.리타겟팅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다시 광고를 노출하여 전환을
낼 수 있는 리타겟팅 캠페인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전에 웹사이트나 스마트 스토어를 방문한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다시 보여주는 광고를 통해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4.다양한 소재의 A/B 테스트
광고 콘텐츠, 광고 소재 랜딩 페이지, 제목 등을 다양한 변수로
A/B 테스트하여 어떤 요소가 더 효과적인지를 확인하고 점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성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없을 경우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더 노출하여 인지도를 심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유익해진 내용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 잘하는마케터 갈동선이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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