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스폰서광고 하려면
마케터 이미지
박인수 마케터
2023-09-20

조회수 : 313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마케터 연승희입니다.

오늘은 SNS광고 중 인스타그램 스폰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매체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은 광고효과를 높이기에 효과적인데요.
특히나 스폰서광고라 하면 세팅도 쉬워서 따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하려면 ‘비즈니스계정’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순서는

프로필 편집 > 무료 프로페셔널 계정 이용하기 > 카테고리 설정 > 비즈니스 선택 


이렇게 진행해주시면 되시고,

프로페셔널 채널로 변경되시면 자신의 게시물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하셨다면? 랜딩페이지를 설정하라고 창이 뜰 텐데요.

내가 생각했을 때 사람들이 들어왔으면 하는 곳으로 URL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효율적인 광고 타겟을 위해선 ‘직접 만들기’로 타겟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연령, 성별, 관심사를 세팅해준다면 타겟 설정은 완료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예산만 남았는데요.
일일예산은 최소 1,000원부터 가능하지만 매체에선 7,000원 이상을 예산으로 돌리길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만드는 법부터 광고 세팅하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지금까지 AMPM글로벌 연승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