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알아보는 네이버 파워링크 - 캠페인 설정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11-02

조회수 : 837

댓글 0



털보 마케터 최병준입니다.

파워링크 광고를 처음 진행해보는 업주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간단한 설명을 준비하였습니다.




캠페인 이름

원하시는 캠페인명을 설정해주시는 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업체명과 키워드를 조합하여 설정하는 걸 선호합니다.


하루 예산

하루동안 소진될 최대의 금액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00시 기준 초기화되며, 예산 균등 배분 방식은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어려워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급 옵션- 기간

원하시는 기간 (ex. 프로모션 진행기간)을 설정해주시면 되며

지속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실 경우 계속 노출 상태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고급 옵션- 추적기능

성과 확인을 위해 자동추적 url 파라미터 체크를 권해드립니다.



캠페인 설정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이어서 그룹 단위 설정까지 이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케터 더 알아보기 / 무료 컨설팅 받기


https://inside.ampm.co.kr/ae-posickbj/?baepo=posickbj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