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알아보는 네이버 파워링크 - 캠페인 설정

김진혁 마케터
2023-11-02
조회수 : 837
댓글 0
털보 마케터 최병준입니다.
파워링크 광고를 처음 진행해보는 업주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간단한 설명을 준비하였습니다.
캠페인 이름
원하시는 캠페인명을 설정해주시는 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업체명과 키워드를 조합하여 설정하는 걸 선호합니다.
하루 예산
하루동안 소진될 최대의 금액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00시 기준 초기화되며, 예산 균등 배분 방식은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어려워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급 옵션- 기간
원하시는 기간 (ex. 프로모션 진행기간)을 설정해주시면 되며
지속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실 경우 계속 노출 상태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고급 옵션- 추적기능
성과 확인을 위해 자동추적 url 파라미터 체크를 권해드립니다.
캠페인 설정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이어서 그룹 단위 설정까지 이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케터 더 알아보기 / 무료 컨설팅 받기
https://inside.ampm.co.kr/ae-posickbj/?baepo=posickbj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