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평소에 보던 네이버에 우리 광고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22

조회수 : 901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6팀 김수비AE입니다.

GFA, DA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많이 접하시고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DA광고

즉,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부릅니다!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입찰을 통해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서

재고객이 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 거지?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어 프리미엄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메세지를 의미있게 전달합니다.

노출치면 :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 배너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 네이티브 베이직




3) 피드형





4) 동영상

네이버 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부합하는 타겟에게

동영상 메세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검색 연계형



네이버에서 집행할 수 있는 DA광고를 소개시켜드리며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보여드렸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를 더 보여주고 싶다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알리고 싶다면,

GFA는 효율적인 광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