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12-22

조회수 : 1043

댓글 0

여러분~ 크리스마스 D-3 금요일

찾아왔어요!


주말엔 푹 쉬시고 크리스마스에는

맛있는 음식점이나 힐링 할 수 있는

카페로 놀러 가 아름다운 불빛들도

보고 즐겁고도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제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에 대해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우선 웹사이트 확인하는 것 중에


첫 번째 GTM(Google Tag Manager)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확인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두 번째 만약 사용하지 않는다면,


gTag로 구현이 가능하답니다



다음 구글 애즈 확인하는 것 중에


첫 번째는 구글 애즈 EC4W 계정단


세팅 가능 여부 확인을 해요



두 번째 만약 계정단 세팅이 불가


하다면, 각 전환 내에서 구현이


가능하답니다



여기까지 향상된 전환 적용 방법


알아보았어요! 다음엔 '구글의


태그 지원팀 서포트를 받을 수 있을까?'


에 대해 나누어 볼게요!



AMPM 글로벌은 네이버 외에도 다음, 카카오,


구글 등 정상급 매체사들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대행사로써 광고관리에 대해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거 아시죠?



네이버 광고 시스템> 공식대행 안내에서


AMPM 글로벌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피드백 주세요!



현재진행하고 계신 광고 상태 점검부터


이용 시 불편사항에 대해 상세히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