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김진혁 마케터
2023-12-22
조회수 : 1043
댓글 0
여러분~ 크리스마스 D-3 금요일이
찾아왔어요!
주말엔 푹 쉬시고 크리스마스에는
맛있는 음식점이나 힐링 할 수 있는
카페로 놀러 가 아름다운 불빛들도
보고 즐겁고도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제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에 대해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우선 웹사이트 확인하는 것 중에
첫 번째 GTM(Google Tag Manager)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확인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두 번째 만약 사용하지 않는다면,
gTag로 구현이 가능하답니다
다음 구글 애즈 확인하는 것 중에
첫 번째는 구글 애즈 EC4W 계정단
세팅 가능 여부 확인을 해요
두 번째 만약 계정단 세팅이 불가
하다면, 각 전환 내에서 구현이
가능하답니다
여기까지 향상된 전환 적용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다음엔 '구글의
태그 지원팀 서포트를 받을 수 있을까?'
에 대해 나누어 볼게요!
AMPM 글로벌은 네이버 외에도 다음, 카카오,
구글 등 정상급 매체사들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대행사로써 광고관리에 대해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거 아시죠?
네이버 광고 시스템> 공식대행 안내에서
AMPM 글로벌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피드백 주세요!
현재진행하고 계신 광고 상태 점검부터
이용 시 불편사항에 대해 상세히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