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맵핑 가이드]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1159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 맵핑 프로세스


1. 네이버 광고 시스템 아이디 대행사 측에 공유


2. 대행사 측에서 이관요청 드리면, 이관요청 수락


네이버  광고시스템-내정보-이력정보-메일수신내역-대행사에서 온 이관요청확인 후 수락






3.  대행사 측에 수락완료 확인되면

기본정보-권한설정에서  담당마케터 아이디 입력광고관리/ 로그분석으로  조회 하고, 후 권한 부여하기 버튼클릭 



=> 맵핑완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