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량을 꽉 잡고 가는 광고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01-17

조회수 : 173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전략제안1팀 김예은AE 입니다.


오늘의 글에서는 광고를 집행할 때

각자의 목적들을 가지고 진행하실 텐데요,

그 목적 중 노출량, 즉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할 때에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며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출이 많이 돼야 하는 광고 !

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제 처음 시작해서 브랜드를 알리는 목표를 가지고 계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신규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노출량을 최대로 늘리는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광고의 노출량을 늘리려면

사용자 수다양한 노출 지면가 많으며 을 가지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여 진행해야 할 텐데요,

다양한 매체들 중 저는 메타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메타 광고는 다양한 노출 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들 알고 계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있으며

메신저와 같은 어디언스 네트워크 영역도 있습니다.

그 안에서도 세부적이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피드, 스토리, 돋보기, 릴스 등등

다양한 노출 지면을 직접 선택하여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소재들을 다양한 노출 구좌를 통해

광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 광고는 SNS 플랫폼이기에

사람들의 여가시간, 재미를 위해 들어오는 플랫폼에

보다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노출을 하면서

한 번씩 들어와 봤던 사람들, 관심을 보였던 사람들에게

리타겟팅을 진행하면서 지속적인 노출로

유입까지 끌어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출량을 늘리는 목적으로

메타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광고의 목적을 제대로 설정하시고 그에 맞는 광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