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량을 꽉 잡고 가는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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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1-17

조회수 :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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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전략제안1팀 김예은AE 입니다.


오늘의 글에서는 광고를 집행할 때

각자의 목적들을 가지고 진행하실 텐데요,

그 목적 중 노출량, 즉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할 때에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며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출이 많이 돼야 하는 광고 !

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제 처음 시작해서 브랜드를 알리는 목표를 가지고 계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신규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노출량을 최대로 늘리는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광고의 노출량을 늘리려면

사용자 수다양한 노출 지면가 많으며 을 가지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여 진행해야 할 텐데요,

다양한 매체들 중 저는 메타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메타 광고는 다양한 노출 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들 알고 계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있으며

메신저와 같은 어디언스 네트워크 영역도 있습니다.

그 안에서도 세부적이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피드, 스토리, 돋보기, 릴스 등등

다양한 노출 지면을 직접 선택하여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소재들을 다양한 노출 구좌를 통해

광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 광고는 SNS 플랫폼이기에

사람들의 여가시간, 재미를 위해 들어오는 플랫폼에

보다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노출을 하면서

한 번씩 들어와 봤던 사람들, 관심을 보였던 사람들에게

리타겟팅을 진행하면서 지속적인 노출로

유입까지 끌어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출량을 늘리는 목적으로

메타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광고의 목적을 제대로 설정하시고 그에 맞는 광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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