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링크 광고란?
네이버에서 제공중인 검색광고 종류 중 하나로 사람들의 니즈에 맞게 떠오른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상단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파워링크 광고의 장점
: 타겟을 정밀하게 설정가는하기 때문에 유입이 높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사업장 운영, 상품이나 서비스 출시 헸을 때 꼭 필요한 광고이다!
<파워링크 집행방안>
파워링크는 어떠한 키워드를 선택하냐에 따라 입찰가나 노출 범위가 상이하기 때문에 전략적 접근은 필수.
1. 네이버 광고 사이트
2. 캠페인 - 광고그룹- 키워드-소재
여기서 중요 포인트는
통상적으로 인테리어 가구나 패브릭 쇼파 같은경우는 경쟁력이 높아 입찰가가 높음.
그렇다면 어떻게?
혼수 가구 추천/3인용 쇼파/얼룩 지워지는 쇼파 등 가구를 찾는 다양한 니즈를 가진 사용자 의도에 맞게 키워드를 세분화하여 정리 한 후 등록
세분화되고 세밀한 분석을 놓친다면 비용대비 노출과 클릭이 부족하며 유입을 늘리기 어렵다
- <일 예산을 설정할 경우>
- - 노출이 일예산에 도달했을 때 노출이 중단되는데 금액 설정을 제외시키면 제한없이 노출 가능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부분
집중하고자하는 키워드와 타겟을 어떻게 설정했는지에 따라 예산을 분배하거나 집중하는것 중 어느것이 효율적인지 선택해야한다
<파워링크 노출 위치 확인>
검색했을 때 어느곳에 노출이되는지 확인하고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가독성 있게 소재를 구상하여 등록하는 것이 매우 중요!
가구업체가 확장 소재를 등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격/디자인 일것이다.
그렇다면 이 두가지를 최대한 매력적인 이미지로 등록하여 어필해야 하며
동시에 가격에 경쟁력이 있거나 제품에 경쟁력이 있는 경우 등록하는 것이 좋다
파워링크는 입찰방식으로 상위에 세팅되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진행해야 한다
>키워드 분석
>세분화된 세팅
>경쟁사 분석
>광고 입찰가 실시간 조정
광고비를 들였지만키워드 선택을 잘못하여 비효율적인 낭비가 발생한다면 안되겠죠?!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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