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효율 높이는 법!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6-03

조회수 : 41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요즘 메타 광고 많이 하시잖아요! 

오늘은 메타 광고 효율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소구점 활용하기


판매할 제품 혹은 홍보할 홈페이지가 가진 장점들을 모아 정리 후 소구점별로 소재를 제작합니다.


2. 소재 테스트하기


소구점별로 제작된 소재를 동시에 광고를 켜 효율과 성과를 지켜보는 A/B테스트를 진행합니다.


3. 모니터링


소재의 타겟팅이 잘 되고 있는지, 효율이 떨어지고 있진 않은지 등등 광고의 집행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4. 소재 교체


광고 성과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다른 소재로 변경해 계속해서 새로운 광고를 노출시켜 효율이 다시 오르는지 파악해야합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 효율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의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