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한 번에 보기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6-07

조회수 : 26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광고를 보신 경험 다들 있으시죠?

영상이 처음 시작되는 부분, 영상 중간 등 다양하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오늘은 유튜브 광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범퍼애드

효과적인 인지도 및 도달확대를 위한 건너 뛸 수 없는 6초 범퍼광고

인지도 증대 / 효율적인 도달 확장


2. 트루뷰 포 리치

노출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스킵 가능한 CPM 기반의 인스트림 광고

도달 극대화를 원하는 상위 퍼널 캠페인에 적합


3. 비디오 리치 캠페인

머닝러신을 기반으로 상품을 자동 조합하여 원하는 목표 달성

동영상 조회 완료가 목표인 경우 Auto Compelete를 사용

도달이 목표인 경우 Max Unique Reach를 활용


4. 트루뷰 인스트림

스킵 가능 광고이며 조회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도달

CPV입찰 방식이며 30초 이상 시청햇을 때 과금 발생


5. 인피드 동영상 광고

유튜브 탐색하는 사용자의 시청페이지, 홈피드 및 검색 결과에 광고 게재


오늘은 유튜브 광고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