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업종은 광고를 도대체 어떻게? 미디어믹스! 4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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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9-12

조회수 : 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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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지난 글들에 이어 패션/의류 업종에 현재 몸을 담고 계시다면


꼭 읽어보셔야할 꿀팁을 추가적으로 가져왔습니다.




지난 번 글들에서


배너광고, 즉 메타와 쇼핑블럭, 그리고 모비온까지


꼭 집행을 시작하시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리타겟팅 활용 매체가 아닌


신규유입 확보를 중점으로 집행할 수 있는


광고 매체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배너들을 알고 계실텐데요,


그 중 에이아이썸 입니다!




에이아이썸의 노출 지면은 비슷합니다.


다양한 언론지면에서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여기서 다른점은 노출 방식입니다!




다양한 기사들 중,


연예인들의 공항, 기자회견 과 같은


이미지들의 기사들도 접하셨을 부분입니다.




여기서 기사들의 중점은


패션이지 않겠어요?


이 패션을 메인으로 광고 또한 집행하는 방향입니다.




연예인들의 옷과 비슷한 제품을


매칭시켜 노출하는 방향인데요,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재 제작이 필요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끌고와 노출하는 부분이기에


보다 빠르게 세팅이 가능하며,


소재에 드는 시간 또한 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특히나 의류 브랜드들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에이아이썸 매체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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