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초보라면 모비온 무조건 알아야합니다(1)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12-19

조회수 : 42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ㅣ 광고컨설팅 1팀 정다영입니다~





오늘은 모비온에 대해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우선, 모비온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모비온





국내 1위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이라고 불리는데요

국내 최대 네트워크 제휴사로 국내 3,000 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해서

다양한 광고 기법으로광고 송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 배너 노출을 해서

더 많은 브랜드 노출과 사이트 유입전환 등 을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케팅 초보라면 무조건 모비온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  확실한 KPI 달성 


광범위한 제휴 매체를 가지고 있어, 80% 이상의 국내 트래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며,

리타겟팅을 통해 이탈한 98%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 ROAS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타겟팅 가능 


모비온은 리타겟팅과 유저타겟팅으로 상세 타겟팅 기반으로 노출을 시키고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며,

유저타겟팅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또한, 앱타겟팅, 커스텀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행동 데이터를 세그먼트화하여 

원하는 조건에 맞게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메가트래픽을 지닌 카카오와 제휴 

카카오 X 모비온를 통해 카카오가 지닌 메가트래픽을 모비온의 타겟팅 기술에 접목하여

카카오 비즈보드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 2024년 AI와 초개인화가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모비온 광고를 알면 더 좋은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