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세팅하기! 2탄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12-19

조회수 : 60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에서 이전 캠페인과 그룹 세팅에 대해 설명을 드렸으며,

이제 소재 관련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지면까지 확대해서 노출량을 가져올수 있는,

확대 부분 선택이 가능하며,


하단에는 소재 설명과 랜딩 URL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랜딩 유형은 URL, 애드뷰, 채널웹뷰, 챗봇, 비즈니스폼, 소식 중에서 광고 목표에 맞게

원하는 랜딩으로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이제 소재 개별 요소 입니다.

게재 빈도 선택이 가능하며, 여기에 가장 중요한 이미지 추가가 진행됩니다.


비즈보드에서는 이미지의 규격이 정해져 있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배너 만들기를 통해 제작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배너 형태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형태 클릭시 문구와 이미지 넣을 수 있는 부분들이 확인됩니다.



원하는 텍스트와 이미지들을 넣고

미리보기를 보면서 어떤형태로 노출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노출 미리보기를 하면서

내가 원하는 배너 이미지 제작하시고

그 배너로 광고를 효과적이게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광고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