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로 새해에는 내가 최상단으로! 1탄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34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광고를 본격적으로 진행해보시려는
업체들이 많을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이제 막 시작하신다면
유리하게 최상단을 
점유하실 수 있어 추천드리는
신제품 검색광고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검색광고 구좌가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파워컨텐츠
등등 모두 활용은 가능하시나,

처음 제품이 나온, 즉 신제품이 갓 나온
업체라면 꼭 눈여겨 보셔야할
신제품 검색광고 입니다!

출시된지,
또는 리뉴얼 된지 180일 이내의
제품만 광고가 가능하기에
경쟁이 타 구좌보다는 적으며,

제일 장점은
네이버 모바일 최상단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일 빠르게, 쉽게
결제까지 이뤄질 수 있는
기기는 모바일이며
거기서도 최상단을 가져올 수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다른 cpc 광고와
다르게 클릭당 과금되는 형태가 아니어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것 같은데요,

이에 대한 노출지면과 세팅 방법!
다음 편에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