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로 새해에는 내가 최상단으로! 2탄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31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서
지난 글에 이어서
더욱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의
노출지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 최상단 입니다.

출처. 네이버

모바일에서 키워드를 검색하면
제일 먼저 뜨게 되는데요,

순서가 바뀔수있는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의
영역을 확인하지 않고
무조건 최상단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세팅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전에는 NOSP,
즉 대행사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했는데요,
이제는 검색광고 플랫폼에서도 진행 가능합니다!

광고 만들기를 클릭하신 후에
다양한 캠페인 유형중에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유형으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다양한 그룹 유형 중에서도
신제품검색형으로
클릭해주시면 세팅이 가능한데요,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내가 진행하고 싶은
키워드의 대분류, 소분류, 키워드그룹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다음 스탭과 광고 과금형태는
다음 글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