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노출지면 알아봐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1-22

조회수 : 591

댓글 0

네 !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박재훈입니다.




네이버 GFA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구좌에 대해 정확히 인지 를 못하실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 노출이 되는지


노출구좌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여에,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 비즈니스 메시지를 의미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배너


(모바일 메인)




(피드형)



(커뮤니케이션애드)





(동영상)






네 이렇게 GFA 구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GFA는 이것 외에 카탈로그도 존재 하기 때문에


카탈로그도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매우 잘 나타나게됩니다.




최소 예산은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3 ~ 500 정도는


가용되어야 테스트 및 성과측정에 용이 하기 때문에


해당 예산으로 초기 진입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예산은 많을 수록 좋긴하겠지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집행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