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사우나
김한아 마케터
2024-03-27
조회수 : 63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ROAS 205% -> 394%

집행 내용

매월 보고서를 통해 성과 보고 전달


- 파워링크 진행하나 성과가 없어 셀링 포인트 도출해 홍보 문구 추가 및 블로그 리뷰 등 소재 확장 진행

 -> 클릭률 0.2%에서 1%대 이상으로 증가 

 -> 전환 수 5건 이상 확보


- 쇼핑검색의 경우 주중, 주말의 성과가 달라 그룹 분리하여 진행

 -> 주말, 주중 골고루 전환이 발생되어 ROAS 398%까지 개선됨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