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사우나
김한아 마케터
2024-03-27
조회수 : 634
댓글 : 0
조회수 : 63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ROAS 205% -> 394%
집행 내용
매월 보고서를 통해 성과 보고 전달
- 파워링크 진행하나 성과가 없어 셀링 포인트 도출해 홍보 문구 추가 및 블로그 리뷰 등 소재 확장 진행
-> 클릭률 0.2%에서 1%대 이상으로 증가
-> 전환 수 5건 이상 확보
- 쇼핑검색의 경우 주중, 주말의 성과가 달라 그룹 분리하여 진행
-> 주말, 주중 골고루 전환이 발생되어 ROAS 398%까지 개선됨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