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키기
양세준 마케터
2024-03-28
조회수 : 62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노출, 유입 목적으로 브랜딩

집행 성과

노출수 2배, 클릭수 20배 달성

집행 내용

기존 네이버 SA 파워링크 집중 진행

-> 네이버 SA 쇼핑검색으로 전환 집중 집행

ADN 매체 확장으로 노출과 유입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