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햇
김한아 마케터
2024-09-13
조회수 : 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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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1089% 이상

집행 내용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여러 플랫폼에 입점은 되어있어있으나

그동안 따로 광고를 집행하시지 않았고 성수기를 맞아 광고를 새로 시작해보시려는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자사명이 어느정도 쿼리량이 있고, 브랜딩을 위해서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프로모션, S/S 등 신규 소식을 갖춰 직접 전환 유도 진행



- 쇼핑검색 개편


→ 서브키워드, 자사명 키워드로 전환키워드 발굴 진행


→ PC/MO 분리 및 객단가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ROAS 상승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연출컷 위주로 슬라이드형 광고 집행




3) 성과 개선



* 네이버 : 브검 진행, 자사명 키워드만 진행시 277,106%

-  전환수 45건, 광고비 약 60만원 = 전환매출액 11,644,000원

* 메타 1089%

- 전환수 50건, 광고비 약 92만원 = 전환매출액 10,088,273원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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