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이젠 좀 해보고 싶다면? 일단 들어가세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12

조회수 : 771

댓글 0

안녕하십니까 


마케팅을 쉽게 알려드릴 ampm글로벌의 오박사


오영준마케터입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네이버 광고센터 회원가입부터 나아가 볼 건데요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파워링크라는 검색광고를 기준으로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일단 파워링크가 무엇이냐! 어디에 보이냐!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 광고주님 계신 무선청소기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무선 청소기와 식당이나 맛집의 경우에도 이렇게 네이버 최 상단에 위치되는 파워링크! 

이렇게 상위에 노출이 되는 이 영역에 노출을 진행해 볼 거예요.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강력한 파워를 가진 파워링크 광고노출 영역입니다.



세팅을 진행하기 위해서 먼저 네이버에서 네이버 검색광고라고 검색 하시면 아래에 클릭을 해줍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가면 혹시 가입 안 하신 분들은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일전에는 광고센터 아이디를 별도로 생성할 수 있었으나

지금은 네이버연동가입만 가능한 점 참고 해주시면됩니다. 



가입 다 하셨으면 로그인 해주시고 광고센터로 다시 한번더 들어가야하는점 기억 해 주셔야 합니다.

처음에 이곳에서 막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들어가서 한번더 들어가야 광고센터 화면이 나온다는점 기억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파워링크 노출 지면과, 네이버 검색광고센터에 들어가는법부터 로그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간략하게 세팅하는 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mpm글로벌 광고전략제안1팀 오영준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